"즐거운 일은 매일 있어! 우린 잠시 잊었을 뿐이야."
쁘띠팩토리는 평범했던 일상에
작은 즐거움을 만드는 공장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
쁘띠팩토리의 스토리는 스펜서존슨의 '선물'이라는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하고 있습니다.
주인공은 성인이된 후 삶에 지쳐 고향에 돌아오게되고 노인에게 어린시절 자신에게 말했던
'소중한 선물'에 대해서 질문 합니다.
노인은 어린시절에 걱정없이 즐겁게 하루를 보냈던 것처럼
지금 이 순간을 집중하고 즐기는 것, 바로 현재가 '소중한 선물'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.
쁘띠팩토리는 2013년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첫 시작을 하였고,
이후 2019년에 디지털 문구 브랜드로 첫 상품을 출시했습니다.
2022년 10월 미코, 루루, 페퍼 강아지 캐릭터를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소개하며
레트로 무드의 디자인과 상품으로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생각하게하고,
어린이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여 일상의 즐거움을 만드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.